0 0
Read Time:1 Minute, 43 Second

정원 가꾸기 경험 수준에 관계없이 유기농 정원 재배의 기본 사항을 배우면 아름답고 생산적이며 환경 친화적인 정원을 즉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 사항을 이해하면 수년 동안 번성할 아름다운 유기농 정원을 곧 키울 수 있습니다!

먼저 정원 구역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특정 작물이 다른 수준의 열/냉각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미기후를 고려하면서 해당 위치에서 번성할 수 있는 식물과 씨앗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계획의 일환으로 재배할 채소와 허브의 종류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몇 가지 품목만 재배하는 경우 가족이 즐겨 먹는 품목이나 쉽게 보관할 수 있는 품목 또는 보관 목적으로 진공 밀봉할 수 있는 품목에 우선 순위를 둡니다.

해당 지역의 식물을 구입할 때 열악한 조건에 대한 저항력이 있는 품종을 구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종자 카탈로그를 확인하여 주요 질병 및 해충을 견디도록 특별히 자란 품종을 확인하십시오.

풀 크기의 식물이 맞지 않을 수 있는 공간을 채우는 동시에 잡초 성장을 방지하고 사용 가능한 채소 공간을 최대화하기 위해 정원에 함께 심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채소를 위한 공간을 최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정원에 충분한 물이 공급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정기적으로 물을 주는 것은 식물의 건강과 성공의 열쇠입니다. 화학 비료가 토양 미생물을 손상시키고 존재하는 유익한 미생물에 대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유기농 정원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첫 해가 다가옴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더 큰 정원을 확장하고 만들기 전에 유기농 정원 가꾸기의 기초를 가르치는 접근 가능한 계획으로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토양을 준비하여 시작하십시오. 토양은 성공적인 정원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이며 개선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위에 퇴비를 추가하면 식물 뿌리에 물과 공기를 유지하는 동시에 영양소 흡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해초 추출물, 생선 유제, 소와 닭 배설물로 만든 분뇨 등 식물과 토양 모두에 안전한 천연 비료를 활용하십시오.

OMRI(Organic Materials Review Institute) 인증 유기 비료는 또한 정원이 유기농 방식으로 건강한 영양을 섭취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 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화학 비료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영양을 제공하는 필수 미네랄 및 미생물의 꾸준한 공급보다는 정원에 빠른 수정을 제공할 수 있지만 OMRI에 등재된 비료는 대신 천천히 방출되는 영양분을 제공합니다.

정원 가꾸기를 시작할 때 많은 정원사가 해충 문제에 대한 빠른 해결책으로 농작물에 화학 살충제를 뿌리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 있음을 주의하십시오. 그러나 합성 살충제는 심각한 환경 및 개인 건강 위험을 초래하며 귀하와 귀하의 사랑하는 사람 모두에게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