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0
Read Time:1 Minute, 52 Second

젊음을 연장하거나 되찾고 싶다면 과학적으로 입증된 다양한 기술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수면을 취하고 금연하는 것부터 식단에 보충제를 추가하고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까지.

정지된 시간: 우리 노화의 과학
70세 이상의 사람들의 기대 수명이 계속 증가하고 더 길어짐에 따라 노화 관련 질병은 전 세계 사망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질병이 발생하는 것을 지연시키거나 지연시킬 수 있는 노화 방지 전략은 건강과 웰빙을 보호하는 데 가장 중요합니다.

현재 개발 중이거나 전임상 연구를 통해 효능이 입증된 다음과 같은 수많은 노화 방지 접근법이 있습니다.

신체 운동을 통한 신체 회춘 최근 몇 년 동안 신체 활동과 건강한 생활 습관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많은 연구와 집중이 이루어졌습니다. 연구는 규칙적인 적당한 운동이 어떻게 수명을 크게 연장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운동은 텔로미어(나이가 들면서 짧아지는 염색체 끝의 캡)를 늘려 더 많은 DNA를 온전하게 만들고 따라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세포를 손상시킬 가능성이 적습니다. 더 긴 텔로미어는 더 긴 수명을 의미합니다!

운동은 뉴런이 서로를 대체하는 과정인 신경 발생을 자극하여 수명을 연장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뉴런이 죽으면 뇌 세포 사이의 통신이 중단되고 정신이 더 이상 정상적으로 기능하지 않습니다. 운동은 건강한 장수를 유지하기 위해 신경 발생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산화 방지제는 또한 세포 손상을 유발하는 자유 라디칼을 중화하여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베리류 및 야채와 같은 식품에서 자연적으로 발견하거나 보충제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산화 방지제는 신체의 산화를 줄이고 수명을 연장하는 동시에 암, 심장병 및 알츠하이머와 같은 노화 관련 질병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와 E는 우리 몸에서 발견되는 가장 높은 농도의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노화 방지를 위한 다른 주요 항산화제는 커큐민(강황에서 발견됨), 케르세틴, 레스베라트롤, 리코펜 루테인 셀레늄 셀레늄 셀레늄 수지퀴논도 효과적인 항산화제입니다.

뇌의 노화 세포 제거 및 노화 역전
가장 성공적인 노화 방지 치료 중 일부는 노화 방지의 한 가지 방법으로 노화 세포(더 이상 증식하지 않는 죽은 세포)를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노화 세포는 조직 재생을 방해하는 전 염증성 생체 활성 분자를 생성하기 때문에 제거가 수명 연장에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염증을 증가시킵니다.

노화 세포는 세포 성장 및 수리를 담당하는 유전자의 발현을 방지하므로 노화 과정의 주요 원인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또한 연구자들은 젊은 혈액에서 혈장 수혈, 특정 약물을 사용하여 자가포식을 상향 조절, 세놀리틱스를 통해 노화 세포 제거, 기억력 향상을 위한 신경 발생 및 BDNF 상향 조절 등 노화와 그 진행을 역전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결과를 보이는 모델.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