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0
Read Time:1 Minute, 35 Second

성공을 위한 목표 시장 이해 제품 또는 브랜드 출시의 목표가 무엇이든 목표 시장을 이해하는 것이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지식을 손에 쥐고 목표 소비자에게 공감하는 마케팅 캠페인은 비즈니스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소비자 행동 이해
소비자의 구매 결정은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여기에는 제3자의 인식, 신념, 감정 및 생각뿐만 아니라 사회적 압력이나 외부 동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구매 결정에 미치는 심리적 영향은 구매자마다 다르지만 모든 구매자 간에 특정 유사성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자가 심리학이 구매 프로세스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고객이 구매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고객이 무엇을 구매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면 먼저 현재 구매를 평가하십시오. 이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시장의 격차를 식별하고 자신의 노력을 통해 이를 채울 수 있는 방법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고객은 어떤가요? 현재 고객을 평가하려면 연령, 위치 및 관심사를 분석해야 합니다. 고객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그들이 현재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이 소비자 그룹에 가장 적합한 광고 유형을 설정합니다.

당신의 고객은 남성입니까, 여성입니까?
성별은 사용할 광고와 홍보 이메일 또는 다이렉트 메일 캠페인을 잠재 고객에게 보내는 빈도를 결정하므로 판매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상적인 고객은 몇 살입니까? 신발 산업에서 이상적인 고객은 11-55세의 남성 또는 여성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좁은 인구 통계일 수 있지만 해당 그룹에 맞게 메시징을 맞춤화하는 데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맞춤형 마케팅 계획이 필요하십니까?
고객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현재 고객이 누구인지에 대한 정확한 그림을 수집하고 아직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는 고객을 식별하는 데 상세한 시장 분석이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공통점을 인식하여 시장 세분화
목표 시장을 파악했다면 다음 단계는 세분화입니다. 이 간단한 단계를 통해 특정 그룹의 사람들에게 특정 마케팅 메시지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Viso의 A/V 도구와 얼굴 인식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이 작업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가 있어 고객 행동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또한 시선 추적을 추적하고 다른 행동을 측정하여 고객이 좋아하는 제품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고객의 태도와 인식에 대한 정확한 초상화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